본문 바로가기
해외선물이란

해외선물 대여업체 실체결 대여업체 !

by 수익보자 2021. 6.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선물 거래 입문 이 두렵지 않은 이유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이제 2년간 열심히 모은 적금 만기일이 가까워졌습니다

만기일이 됐을 때 과연 내 통장에 돈이 얼마나 모였을까 하는 생각에

신나고 행복한 상상을 하고 있습니다!

근데 제 생각보다 이율이 낮아서 그런가 원금과 별 차이가 없는 거 갔더라고요.

어느 순간 적금은 안전하게 돈을 보관할 수 있는 저금통 개념이 되어버린 지 오래이고

이제 슬슬 결혼 준비도 해야 하고 이곳저곳 돈은 계속 빠져나가는데 내가 버는 금액은 한정되어 있고

돈을 모으고 있긴 하지만 모이지 않는 기분?

그래서 평소에 재테크에 호기심을 가지고 있던 저는 내가 열심히 모았던 자금으로 투자를

한번 해볼까?라는 막연한 생각이 떠오르게 되었고 바로 실천했습니다.

무작정 증권사와 연결하여 재테크 문의를 드렸는데 종류도 워낙 많고

제가 알지 못하는 부분이 너무 많아 이해하기 힘든 세계였습니다.

첫 번째로 투자와 재테크를 어떤 식으로 할 것인지 계획을 세우는 게 먼저였습니다

그래서 초보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것들만 찾아봤습니다

그러던 중 눈에 들어온 해외선물 처음엔 해외라는 단어에 지레 겁을 먹었지만

막상 나름 검색도 해보고 이곳저곳에서 정보를 모아 보니 생각보다 어렵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말이 외국 거래여서 그렇지 시장에 하루에 1시간을 제외하고 지속적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크게 시간적으로 제약이 없이 매매가 가능했습니다

지인들 중에 주식하는 분들이 종종 있으신데 그분들이랑 식사나 카페에서

이야기를 하다 보면 10명 중 9분은 핸드폰만 보시고 있더라고요

언제 어떻게 급변할 줄 모르니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만큼

그 하나에 모든 정신이 집중된 것 같았어요

뭔가 주객전도가 된 느낌이었어요.

해외선물 거래와 관련된 투자는 자신의 시간은 충분히 사용하면서 투자를 할 수 있다는 게 좋았습니다

거의 하루 종일 시장이 열려있다 보니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 해도 문제없었고요.

개인적으로 해외선물거래에 발을 들이면 증권사 같은 경우 몇 천만 원이라는 증거금이 필요하지만

저는 그런 큰 여유가 없었기에 해외선물대여계좌를 이용했습니다

대여계좌에 장점은 증권사처럼 증거금이 많이 필요하지 않았기 때문이죠

그럼으로써 돈에 대한 부담감도 적어지고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여 투자를 진행해

지금까지 했던 노력 시간 등이 아깝지 않게 많은 것들을 배워가고 성장 중입니다

요즘은 해외선물 대여계좌가 뜨는 만큼 수많은 신생업체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이런 인증되지 않은 신생업체나 이름이 자주 바뀌는 업체

입출금이 지연되는 업체들은 전부 걸러야 합니다

이런 업체들을 알아보는 방법은 요즘 인터넷이라는 가상세계가 많이 발달돼있기 때문에

내가 필요한 정보들은 거의 찾을 수 있다고 보면 됩니다.

한 외국 기자가 말했습니다 구글링(구글이라는 인터넷) 찾아보면 탱크도 만들 수 있다.

이 말인즉슨 내가 원하고자 하는 정보를 컴퓨터만 가지고 있으면 다 찾을 수 있다는 말이겠죠?

이렇게 검색을 해서 얼마나 운영되왔고 자잘 구리 한 사건사고가 없었는지 찾아보시면

사용하실 업체가 문제가 있는지 없는지 쯤은 금방 아실 수 있으실 겁니다!

또 담당자 또는 업체 연락이 안 되는 업체는 위험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 문의 사항이 생기면 궁금증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사람들이 연락이 안 된다? 이건

문제가 아주 크다고 생각합니다

100원이든 200원이 유치되어 있는 업체에서 전화를 안 받고 담당자가 연락이 안 되면

불안하시겠죠?

이러한 에러 사항이 없는 업체 소개해 드립니다

저 또 한 믿을 수 없으시겠지만 조그마한 믿음을 주신다면 이런 걱정 없이

편하게 매매만 하실 수 있게 최적에 HTS 믿음에 대한 성실함 을 바탕으로

정말 편하게 매매에만 집중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대리 매매, 리딩 은 절대 하지 않습니다

24시간 언제든 문의 환영합니다! 늘 열심히 살겠습니다!

조그마한 믿음 큰 성실로 보답하겠습니다

모든 분들이 해외선물이라는 재테크를 통해 웃을 수 있는 그날까지

해외선물을 하시는 모든 분들 성투 하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여계좌 문의 안전대여문의 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